본문 바로가기

Theme : Game/Herowarz

[최강의군단] 영원의 숲 - 오누 (3)

728x90
반응형




“참. 그리구요. 여신님의 이름을 지어 봤어요.”

- 뭔데?


“‘미리어드’에요.”
- 왜 그렇게 지었니?


“제가 무한한 수에 붙인 단어에요. 

당신은 변하지 않는 존재니까요.






[ 영원의 숲 ]


오누 (3)


일 년이 흘렀다. 

오누는 그해의 여름만큼 키가 훌쩍 자랐고 그 겨울 눈보라처럼 어두운 낯빛을 한 채 숲으로 향했다. 

숫자를 헤아릴 때 아이의 눈에서 반짝이던 빛은 회색으로 침잠해 있었다.


-생각보다 금방 왔구나? 해가 한번 바뀌었는데.
“아이를 낳게 해주세요. 여신님.”


- 아이가 생기지 않니?
“네. 아이가 없으면 저는 거기서 잘 살 수 없어요. 가능한 남자아이여야 하구요.”


- 아이를 낳는 건 내가 어찌할 수 있는 일이 아니란다.
“생명의 여신이라던데요. 

빌면 아기를 갖게 해 준다면서요. 

제 뱃속에 생명을 넣어 주세요.”


-그건...
“그렇다면 여신님의 신에게 빌어 주세요. 

제발요. 사는 게 너무 힘들어요. 

예절 교육같은 거 저한테는 너무 벅찬 일인데다 노예들은 말도 안 듣고. 

교양이니 뭐니 배워야 할 것도 많아요. 

아이가 있으면 좀 괜찮아질 거래요.” 


오누는 울먹이며 말했다. 


- 그래. 그건 해 줄 수 있어.
“감사합니다. 감사합니다.” 


오누는 눈물을 뿌리며 고개를 숙였다. 

여인은 뭐가 저 아이를 네 번의 계절 만에 저렇게 만들었을까 생각해 보았다. 

숲을 빠져나가면서 오누는 여인에게 말을 걸었다.


“참. 그리구요. 여신님의 이름을 지어 봤어요.”

- 뭔데?


“‘미리어드’에요.”
- 왜 그렇게 지었니?


“제가 무한한 수에 붙인 단어에요. 

당신은 변하지 않는 존재니까요. 

정말 신일지도 모르구요.”


-나도 내가 누구인지 잘 모르겠지만... 

나와 정말 잘 맞는 이름이구나.


여인은 감탄했다.


-넌 역시 똑똑해.   
“그렇지 않은 거 같아요. 

사는 데 이렇게 애를 먹고 있는 걸요. 

그래도 여신님이 아이만 주신다면 모두 해결될 거에요.”








반응형